시저 3 다운로드

전반적으로, 시저 III는 당신이 할당 생각해 야 합니다. 그것은, 빌드 번성, 생존, 그리고 황제를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결합 한 각 성분은 시저 III에 게 로마 느낌의 Sim 도시를 준다. 게임은 상당히 단단 하더라도, 놀기 위하여 재미 이다. 가장 큰 즐거움은 완전히 진화 로마의 도시를 목격에서 비롯 됩니다. 그것은 거의 내 눈에 눈물을 제공 합니다. 당신의 임명 된 땅의 주지사로 서 당신은 손에 (서) 일을 가진다: 도시, 시작 무역을 만들고 돈을 벌어 야 한다. 당신이 접근 하는 방법은 당신의 일 이다. 당신은 부와 권력을 얻기 위해 노력 해야 합니다. 즐거운 황제 자신을 포함 하 여, 하지만 그 게 전부가 아니에요.

당신은 자연 재해, 화재, 건물 무너지고, 얼굴과 야만인을 침공 해야 합니다. 당신은 실패 하 고 새로운 친구 레오 사자에 게 인사. 당신은 성공, 그리고 그들은 단지 당신이 새로운 황제 왕관 수 있습니다! 시저 III에 그래픽이 숨을 고르고 있다. 처음에는 당신의 작은 천막 로마 건축에 정의를 제공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도시가 진화 할 때 당신은 상원 집, 수도교 및 hippodromes를 건설 하 고 있다. 볼거리에 대 한 죽을 수 있습니다; 내 도시 진화를 목격에 특별 한 만족을 얻을. 그리고 세계의 8 번째 불가사의 처럼 보이게 한다. 플러스 지형은 잘 설계 되 고, (제국의 나이) AOE의 좋아하는 것을 경쟁자. 황제 III에, 당신은 로마 제국의 시간에 로마 도시의 지방 주지사의 역할을 한다. 당신이 처음부터 도시를 구축 혐의로 기소로 서 책임은 대단해. 당신은 당신에 게 자연 자원 가용성, 제국 호의 및 적 힘의 각종 상황을 제공 하는 대 본 근거한 „도시 건물 장비,“에서 선택할 수 있고, 또는 경력을 창조 하 고 로마 정치의 사다리를 상승 한다.

경력 최빈값에서는, 당신은 미 천 한 사무원으로 당신이 엔지니어, quastor를 통해 서 움직이는 때 성공을 거치 하 고, 그 후에 „caesar의 궁극적인 제목을 위해 최후에 vie 시작 한다.“ 매우 성공적인 타이틀 또는 시저 II에 따라. 우리는 안개 속에서 새로운도 전자 있다. 시저 III는 우리에 게 리얼 타임 전략을 어떻게 해야에서 또 다른 모양을 제공 합니다. 게임은 수도교, 로마 군단, 당신의 문에 야만인, 콜로세움, 심지어 유명한 밥 그릇 호스팅 서커스 막시무스를 포함 한 역사적인 로마 도시에서 많은 요소를 제공 합니다. 황제 III는 당신이 도시 벽, 사원, 수도교 및 목욕 집을 포함 하 여 많은 구조를, 건축할 수 있다. 황제의 진화 3 문명 II에, 과거의 항목을 훨씬 더, 즐거운 매력, 그리고 네, 중독성 게임 결과 이상의 개선 누적 효과와 비슷합니다. 1 차적인 개선은 몇몇 풍미 들어온다: 도표, 경제, 종교, 정치 적, 및 사회적인 모형; 그리고 거의 모든 활동을 하나의 지도에 통합 합니다. 후자 때문에, 플레이어는 필요한 인프라를 작동 하는 로마의 도시에 필요한 생성에 집중 하 고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밖으로 서 있는 1 개의 중대 한 특징은 우측 클릭 이다. 어떤 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무슨 일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건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면 노동자를 필요로 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그들이 당신에 게 얘기 하자 농민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거기 필요를 etc의 표현.

또 다른 기능을 밖으로 서 컴퓨터 microeconomics 실행 됩니다. 시저 II와 달리, 당신은 모든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선택한 작업에 집중 하도록 컴퓨터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컴퓨터가 자동으로, 노동자와 다른 것 들을 할당 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도시가 성장 하는 때 도움이 되 고, 것 및 장소 전체에서 일어나 고 있다. 시저 III에 도시를 건설 하는 광범위 한 관리 기술이 필요 합니다. 동시에 신들과 황제를 행복 하 게 유지 하면서 귀하의 사람, 세금, 그리고 도시 국방 수 유 인프라, 물 공급, 산업, 성장의 균형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카트를 로드 하 고 푸른 목초지로 이동 하지 않도록 사람들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주정부 주지사로 서 로마의 영광을 전파 하 여 임무가 분명 하다-빌드 도시, 포스터 무역과 산업, 수익을 창출 합니다. 이를 수행 하는 방법은 사용자에 게 있습니다. 이득 부와 권력, 황제, 전투 야만인을 기쁘게 하 고 침략자를 격퇴 하거나, 다음 영원한 도시를 구축에 집중 밖으로 경력을 확인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