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에어 윈도우 7 드라이버 다운로드

그것은 당신의 맥을 위해 모든 64 비트 나 32 비트 윈도 즈 7 드라이버를 얻기 위해 효과가 있다: mac에서 windows를 업그레이드 하거나 다시 설치 하는 경우 부트 캠프에서 제공 된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 하거나 업데이트 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애플 맥 컴퓨터에 64 비트 또는 32 비트 윈도우 7을 설치 하 고 드라이버가 필요 하십니까? Mac 용 윈도우 7 드라이버는 BootCamp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BootCamp와 더불어 윈도 즈 7을 위해 잘못 된 드라이버를 얻어는가? 당신의 대부분은 윈도우 7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려는 맥북 프로, 맥북에 어 또는 맥 미니, 그리고 드라이버가 mac 용 윈도우 7 그래픽 드라이버를 포함, mac 용 윈도우 7 오디오 드라이버, mac 용 윈도우 7 USB 드라이버, 등. 사실, 그것을 다운로드 하 고 윈도우 7에 대 한 모든 애플 드라이버를 설치 쉽습니다. 드라이버 재능이 모든 드라이버 문제를 나열 하 고 모든 드라이버를 복구 하는 한 번의 클릭을 제공 도움이 됩니다. 일단 당신이 „수리“ 버튼을 클릭 하면 그것은 윈도 즈 7 (위)에 당신의 맥을 위해 가장 잘 일치 하 고 또한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하기 시작할 것 이다. 자세한 내용은 드라이버 재능을 사용 하 여 Mac에서 Windows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참조 하십시오. 윈도우 7에 대 한 맥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면 어떤 문제가 있다면, 귀하의 코멘트에 남겨 주세요. 우리는 당신을 돕기 위하여 우리의 베스트를 시도할 것 이다.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드라이버가 구형, 손상, 누락, 손상 또는 호환 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가 제대로 작동 하지 않습니다. 드라이버 재능 드라이버 문제를 방지 하 고 충돌 & 오류에서 Windows 운영 체제에서 Mac 컴퓨터를 계속 도움이 될 것입니다. Windows 용 최신 부트 캠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려면 16gb 또는 더 큰 USB 2 플래시 드라이브가 필요 합니다.

(부트 캠프로 Windows를 설치할 때 USB 3 플래시 드라이브가 작동 하지 않습니다.) 삭제 되므로 계속 하기 전에 유지 하려는 데이터를 모두 백업 해야 합니다. 모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한 후 컴퓨터를 재부팅 합니다. 이렇게 하면 드라이버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 하 고 모든 드라이버가 제대로 작동 하도록 도와줍니다. 당신은 윈도우 지원 소프트웨어, 윈도우 7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려면 부트 캠프 길잡이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 업데이트와 유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그것은 긴 시간과 필요한 많은 윈도우 7 드라이버는 그것에서 사용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하나는 또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다운로드 하 고 윈도우 7에 대 한 맥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쉬운 드라이버 인재를 사용 하는 것입니다 (이전의 drivethelife),이는 전문적인 윈도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하 고 업데이 트 유틸리티입니다. 그것은 디스플레이 드라이버, 오디오 드라이버, 와이파이 드라이버 (무선 네트워크 드라이버), 블루투스 드라이버, 트랙 패드 드라이버, x 박스 360 컨트롤러 드라이버 등을 포함 하 여 애플 맥 컴퓨터에 대 한 모든 윈도우 7 드라이버를 제공 합니다. 아래 나열 된 최신 Mac이 보이지 않는다면 다음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Windows를 설치 하기 전에 macos에서 Mac을 시작 하 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 하 여 macos와 컴퓨터 펌웨어가 최신 버전 인지 확인 해야 합니다.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 한 후에도 Mac 기능이 작동 하지 않으면 Apple 지원 웹 사이트 또는 Microsoft 지원 웹 사이트에서 증상을 검색 하십시오. Mac의 일부 기능은 Windows에서 작동 하도록 설계 되지 않았습니다. 호환성 테이블을 확인 하 여 Mac에서 Windows 7 홈 프리미엄, 전문가 또는 Ultimate (부트 캠프 4 또는 5.1)와 함께 작동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의 버전 4 또는 버전 5에 대 한 설치 지침을 선택 합니다. 1. 모델 식별자 (ID): iMac11, 1 2. 모델 식별자 (ID): iMac10, 1 Mac을 Microsoft windows에서 시작할 때 다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 하면이 문서의 단계를 사용 하 여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 하거나 업데이트 하십시오. windows 지원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하거나 복사한 후 USB 플래시 드라이브에 부트 캠프 길잡이를 종료 한 후 다음 단계에 따라 소프트웨어를 설치 합니다.

최신 Mac 컴퓨터에는 최신 버전의 윈도우가 필요 합니다. 맥 os 시에라 10.12를 사용 하 여 Mac 컴퓨터와 나중에 윈도우 10, 윈도우 8.1, 윈도우 7의 새로운 설치를 지원 합니다. 호환성 테이블에 Mac이 나열 되지 않으면 다음 문서를 참조 하십시오 .가지고 있는 iMac (27 인치, 하순 2009)을 확인 하려면 Apple 메뉴 >이 매킨토시에 관하여를 선택 하 고 추가 정보를 클릭 한 다음 시스템 보고서를 클릭 하십시오.